top_scroll
down_scroll
close
은행정보

프란츠 스킨케어 후기

뒤로가기
제목

비싼 값 하네요

작성자 강****(ip:)

작성일 19.04.24

조회 260

평점 5점  

추천 2 추천하기

내용

프란츠팩 / 프란츠에센스,세럼,크림

▶ 제품명 : 에브리데이 에센스

▶ 구매일 : 2019.04

▶ 내 용 : 학생이라 돈이 없어서 항상 저렴한 제품만 찾아서 썼었어요. 500ml에 9,900원 하는 제품을 쓰다가 20대 중반에 접어들면서 피부가 너무 건조해져서 고민이었어요. 게다가 피부는 건조해도 기름은 폭발하면서 화장은 죄다 뜨고....
화장이 너무 떠서 썬크림, 비비크림, 파운데이션, 쿠션 등 피부 화장용 제품만 계속 바꾸고 있었거든요. 근데 아무리 좋다는 제품을 써도 계속 뜨는 거예요.
그래서 이리저리 알아보다가 아무리 각질제거를 하고 색조화장품을 바꿔 봐도 화장이 계속 뜨면 기초를 바꿔야 한다는 글을 우연히 봤어요. 화장이 뜨는 이유가 기초가 부실해서일수도 있다구요.
속는 셈 치고 좋다는 기초 알아 보다가 프란츠 제품잉 요새 뜨길래 구매했습니다. 솔직히 너무 비싸서 엄청 고민하긴 했는데, 색조화장품 10만원 하는 거 계속 바꾸면서 화장 뜨느니 차라리 좋은 기초를 사서 정착하자 싶은 마음으로 큰맘먹고 질렀어요.
근데 진짜 프란츠 추천하는 글 쓴 사람 누군지 얼굴 한 번 보고 싶어졌어요. 제 큰절 받으라구요♡ 원래 7스킨 해도 속당김이 있는 것 같고 피부가 거칠었는데 이제 세수하고 나서 닥토로 얼굴 한 번 정리하고 에브리데이 에센스만 한번 딱 바르면 진짜 얼굴에서 광이 나요. 레이어링 하지도 않고 그냥 한 번만 발라도 전!!혀!! 안 건조하구요 분명 얼굴에서 광이 도는데도 화장은 안 밀려요. 원래 이렇게 보습력 좋은 제품은 화장이 밀릴까봐 밤에만 쓰는데 프란츠는 진짜 수분감도 좋고 화장도 안밀리고 어쩜 이럴 수 있죠?
진짜 하루에 만원 용돈 받는 입장에서 사기 엄청 고민되는 가격이기는 하지만 일단 발라보면 다른 제품 못 쓸 것 같아요. 어디 있다가 이제서야 나타났는지!!!!!! 또 재구매 할거예요. 며칠 점심 좀 굶죠 뭐.


+)) 제 돈 주고 제가 사서 썼습니다

첨부파일 KakaoTalk_20190424_120013412.jpg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 수정

비밀번호 :

수정 취소

/ byte

비밀번호
확인 취소
댓글 입력

이름 : 비밀번호 :

확인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관련 글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