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Event/News

프란츠 이벤트와 뉴스 게시판 입니다

게시판 상세
subject 바이오센서硏, '프란츠 듀얼 마스크' 美 AAD 초청 받아
  • writer 장명훈 (ip:)
  • date 2017-12-26
  • recommend 추천하기
  • hit 13
grade 0점



바이오센서연구소에서 개발한 '프란츠 듀얼 마스크'가 미국피부과학회에 초청받았다. 국내 마스크팩 업체가 미국피부과학회의 행사에 인증 전시업체로 초청받아 행사에 참여한 것은 처음이라는 게 회사 측의 설명이다.

바이오센서연구소는 지난 7월27일부터 30일까지 뉴욕 힐튼 미드타운에서 열리는 미국피부과학회(American Academy of Dermatology·AAD) 하계 미팅에 전시업체로 초청받아 참여했다고 1일 밝혔다.

이 행사는 전세계 피부과 관련 전문가와 해외 바이어들이 모인 자리다. 바이오센서연구소의 제품과 함께 뉴트로지나, 세타필 등 전문 스킨케어 브랜드를 보유한 갤더마와 스킨슈티컬 등의 글로벌 브랜드들도 참여했다.

AAD는 1938년에 설립된 전세계 최대 피부과 관련 조직으로 2만여 피부과 의사들로 구성돼 있다. AAD는 심사기관의 엄중한 심사를 통과한 인증업체들만 참가 자격을 얻을 수 있는 행사로 국내 마스크팩 제조사로는 최초로 AAD 인증 전시업체로 선정됐다.

행사장에서 소개된 프란츠 듀얼 마스크는 피부의 각칠층을 넘어 진피까지 효능 물질을 전달 해주는 마스크팩이다. 기존에 피부과나 에스테틱 숍에서만 가능했던 이온도입기법을 가정에서도 손쉽게 사용할 수 있도록 일회용 마스크팩으로 구현했다.

file 5.jpg
password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password :

/ byte

password : OK CANCEL

댓글 입력

comment writename :password : 관리자답변보기

OK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맨위로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