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  
    LOOKBOOK

현재 위치

  1. LOOKBOOK
  2. NEWS

NEWS

프란츠 소식

게시판 상세
제목 바이오센서硏, 웰니스 라이프 엑스포 2017 참가…"日 간사이 공략"
작성자 장명훈 (ip:)
  • 작성일 2017-12-26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205
평점 0점



바이오센서연구소가 일본 간사이 지역 시장확대를 위해 '웰니스 라이프 엑스포 2017'(Wellness life EXPO 2017)에 참여한다고 7일 밝혔다. 바이오센서연구소는 프란츠 마스크팩으로 일본 도쿄의 시부야, 긴자, 오모테산토 등의 고급 에스테틱에 진출하는 등 일본시장 공략에 나서는 중이다.

'웰니스 라이프 엑스포 2017'은 초고령화 사회를 맞이해 일본 오사카 상공회의소 및 각 경제 단체가 주축이 되어 개최하는 행사다. 8일부터 10일까지 일본 오사카에서 열린다. 건강증진 및 뷰티 관련 기업 150개가 전시회에 참여하며 업계 관계자 등 1만5000명 이상이 관람할 전망이다.

이번 전시회에서 바이오센서연구소는 경피약물전달 특허기술인 티슈엑스와 일회용 이온토포레시스의 홍보에 나선다. 도쿄의 에스테틱 업계에 진출한 '프란츠'브랜드를 간사이 및 서일본 지역으로 확대시키고자 하는 전략이다.

바이오센서연구소는 이를 위해 간사이 지방의 에스테틱과 피부과, 고급 스파 등 20여개의 업체를 초청해 제품 설명회 개최 및 전략적 제휴 방안을 모색한다.  일반 화장품은 그 효과가 나타나기까지 일정 시간이 소요되지만 프란츠 마스크는 일회용 이온토포레시스 기술을 이용해 즉시 개선효과가 나타나는 점을 집중적으로 알릴 방침이다.

프란츠팩 이외에도 줄기세포 배양액 앰플 및 101볼류마이징 펩타이드 세럼 등 전 제품과 고령층에 적합한 고보습 제품을 선보일 예정이다.

장명훈 바이오센서연구소 대표는 "프란츠는 기술적 혁신성, 제품력, 컨셉의 독특함을 통해 세계 1·2위인 미국과 일본의 프리미엄 시장을 공략할 수 있었다"며 "이러한 제품력은 고령층에게 더욱 어필될 수 있는 요소"라고 말했다.
첨부파일 11.jpg
비밀번호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관리자게시 게시안함 스팸신고 스팸해제
목록 삭제 수정 답변
댓글 수정

비밀번호 :

수정 취소

/ byte

댓글 입력

댓글달기이름 :비밀번호 : 관리자답변보기

확인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