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Event/News

프란츠 이벤트와 뉴스 게시판 입니다

게시판 상세
subject 바이오센서랩, 서울 베이비페어서 프란츠 마스크팩 선봬
  • writer 장명훈 (ip:)
  • date 2017-12-26
  • recommend 추천하기
  • hit 96
grade 0점


바이오센서랩이 오는 11월2일부터 5일까지 서울 강남구 대치동 세텍에서 개최되는 '2017 서울 베이비페어'에서 프란츠 마스크팩을 선보인다.

바이오센서랩 측은 최근 온라인에서 프란츠 마스크팩이 임산부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는 소문을 들은 베이비 페어 행사 관계자의 지속적인 참여 요청이 있었다고 밝혔다.

여성이 임신을 하면 신체 호르몬 변화와 육아 스트레스 등으로 피부 상태가 좋기 어렵다. 임신 중에는 기존 사용하던 화장품을 사용했는데도 피부 트러블이 생기는 경우가 종종 발생한다. 순한 수분크림 정도 이외에는 화장품 사용을 하지 않는 것이 현실이다. 태아 때문에 피부과 시술도 어렵다.

바이오센서연구소는 이번 박람회에서 임산부의 호르몬 변화에 따른 피부트러블을 개선해 줄 '프란츠 마스크팩'을 소개할 예정이다. 바이오센서연구소의 최고의료책임자인 이준 피부과전문의의 특별 상담 시간도 마련됐다.

또 '대·민·미(대한민국의 미래)'라는 이름의 출산 장려 프로모션을 통해 자녀 수에 따른 추가 할인도 제공하며 4인 이상 자녀를 둔 부모에 한해 '프란츠 마스크팩 제트'를 무료로 제공한다.

프란츠 마스크팩은 친환경 미세전류가 유효물질의 흡수력을 획기적으로 향상시켜 속피부를 케어하는 세계 최초의 이온 듀얼 마스크 시스템이다.

프란츠 관계자는 "임산부와 아이를 가진 엄마들은 성분에 대한 무서움 또는 육아에 치여 피부관리를 제대로 하지 못한다"며 "프란츠는 일주일에 1~2번 단 25분 투자로 근본적인 피부개선을 할 수 있다는 점에서 어머니들에게 딱 맞는 제품"이라고 말했다.  

file 10.jpg
password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password :

/ byte

password : OK CANCEL

댓글 입력

comment writename :password : 관리자답변보기

OK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맨위로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close